언론보도

[한국대학신문,교수신문,쿠키뉴스,NSP통신,파이낸셜뉴스 등] 경북과학대 화장품뷰티과, 국제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

보도일자 2021-07-28
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

 


[한국대학신문 이원지 기자] 경북과학대학교(총장 김현정) 화장품뷰티과 학생들이 최근 개최된 ‘제15회 월드뷰티아트&디자인 국제공모전’에서 참자가 전원 수상했다.

이 공모전은 뷰티아트·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을 통해 K-뷰티를 대표하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기량을 가진 젊은 예술가 육성과 국제 문화 교류 촉진을 위해 열렸다.

28일 경북과학대에 따르면 화장품뷰티과 학생 11명은 이 공모전 대학부에 참가해 국회의원상을 포함, 모두 19개의 상을 휩쓸었다.

천은경씨는 메이크업 일러스트 부문에서 국회의원상과 프리젠테이션(PPT)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으며, 배한비씨는 헤어 일러스트와 PPT 부문에서 금상 2개를 수상했다.

또 손정윤씨는 메이크업 일러스트 부문 금상과 PPT 부문 은상을, 김유림씨도 광고 코디네이터 부문 금상과 PPT 부문 은상을 차지했다.

이밖에 이가연(메이크업 발레 은상), 이아영(메이크업 속눈썹 동상), 김서현(메이크업 일러스트 은상/PPT 동상), 성재은(특수분장 은상/PPT 은상), 심지영(패션 은상/PPT 동상), 박다현(창작아트 은상), 서채연(웨딩 은상/PPT 동상)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



출처 : 한국대학신문 - 409개 대학을 연결하는 '힘'(https://news.unn.net)